브릿지에 대한 평가 ....

많은 사업자 분들이 배대지를 선택하는데 있어서 많은 고민을 하실꺼라 봅니다 ... 물론 저도 그랬읍니다 ...


처음에 다른 배대지를 이용할때 통관문제로 인해서 배대지에서는 절대 ... 어떠한 행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 문의를 넣어도 배대지도 사업자이다보니 자신들의 물건이 먼저였기에 


문의를 즉각적으로 답을 안해주었습니다 .... 프로그램을 이용하면서 브릿지에 대해 알게되었고 ... 다른 배대지에서의 미흡한 처리로 인한것을 브릿지 배대지를 통하여 빠르게 고객들께 


배송을 하게되었습니다 ...


물론 즉각 처리에 힘쓸려고 하는 배대지도 있겠지요 ... 하지만 제가 보기엔 브릿지만큼 사업자분들의 고충을 즉각적으로 대처해주지는 않는다고 감히 말하고 싶습니다 ..


소통의 문제도 그렇지요 ... 브릿지에서는 실시간으로 카톡을 이용하여 응대해주셨고 업무시간이 끝난후에도 나름 애써주시는 모습에 너무 감동 이었습니다 ...


이번에 쿠팡의 2차 인증문제로 인하여 ... 배송문제로 피해가 가중됬을 사업자님들 많았을겁니다 ...


저도 그분들 사이에 한 사업자 이었구요 ... 아직도 미처리건이 2개가 존재하는데도 불구하고 처리를 못하고 있었구요 ....


그중에 4건이 다른 배대지주소를 잘못기재하여 ... 갔을때도 마찬가지로 관리자님께서 애써주신덕분에 그나마 배송을 할수있계되어 ... 손실을 줄일수가 있었습니다 ...


전화로 하면서 해야 풀릴것 같았는데 ... 그마저도 싶지 않은 상황에서 실시간 카톡으로 업무처리를 도와주신 브릿지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이번건으로 인하여 저는 더욱더 신뢰가 쌓였구요 ... 브릿지 배대지를 만나 ... 사업에 더욱더 충실할수 있게되어 감사드립니다 ...


다시한번 감사드리구요 ... 번창하십시요 ....


배대지를 이용하실분들이나 이글을 보시는분들은 주저말고 이용해보시면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드실겁니다 ... 



제노커머스 대표올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