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 신청 안내


*신청하시기 전에 해당 판매자의 기본 구매수량 확인 후 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1. 구매대행 - 구매대행신청

2. 서비스 신청 유의사항 - 주의사항 참고후 약관동의

3. 물류센터 선택 (위해 / 광저우 / 사업자통관) -> 해운 / 항공

(사업자 통관일 경우 사업자통관 센터 선택 부탁드리며, 수취인명/개인통관고유부호 란에는

사업자명 / 사업자등록번호로 기재 부탁드리겠습니다.)

4. 수취인정보 입력

5. 상품정보입력 - 상품 URL 가져오기


6. 사이트 선택 하기 



7. 링크붙여넣기 - > 상품정보가져오기


8. 색상 / 사이즈 /수량 입력하기 

*주의하실 점은 상품 정보 그대로 중문으로 입력해주시면 감사합니다. 

한글로 수정하여 신청할 경우 구매대행 진행시 주문실수가 이루어지며, 창고에서 검수작업시 지연이 됩니다. 이점 꼭!!!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또 한 구매대행건에 있어서는 모든 사서함 분들께서 찾아서 직접 링크를 넣어 신청하시는 부분이기 때문에, 상품에 대한 문제 혹은 배송비 할인에 대해서 대화를 나누신 기록이 있으실 경우에는 판매자와 협의 되신 캡쳐본을 첨부해주시면 감사합니다.


* 구매대행 진행시 동일한 판매자이지만,

주문번호가 다수의 주문번호로 나뉘어 신청해주실 경우,

브릿지 또 한 판매자에게 동일하게 신청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가격 협의 및 운임비용 협의가 되셨을 경우

판매자와 협의 하신 후 대화내용 캡쳐하여, 접수 주시면 감사합니다.



* 사업자 통관건에 있어서는 정밀검수로 진행이되며,

사업자통관 정밀검수비용은 추후 협의로 진행이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또 한 판매자별로 기본구매수량이 상이 한점을 고려하여,

판매자와 협의 후 협의 된 내용 캡쳐본 첨부부탁드리겠습니다.


* 수수료 안내 : 구매가의 3%적용

예치금 결제 16%적용

이 되며, 견적 진행 이전에 CS고객센터 통하여,

말씀주시면 결제방법에 따라 견적 드리겠습니다.


*첫 진행되는 사서함께서는

구매대행 신청 후 

카카오톡 채널 통하여 주문번호와함께 메세지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구매대행 과정시 판매자 미발송 및 개인사정으로 인한 환불진행시

구매대행 수수료 부분에 있어 제외 된 후 진행되는 점 참고 숙지부탁드립니다.






Quick Menu